맛집정보

대구 맛집 삼대천왕 중화비빔밥 수봉반점 맛집 추천

리커니 2017. 6. 1.
반응형

 

대구 맛집 삼대천왕 중화비빔밥 수봉반점 맛집 추천

 

 

 

삼대천왕에 나왔던 중화비빔밥 맛집을 추천 드려요~

 

대구 수봉반점~

수봉반점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삼대천왕 인증샷 입니다. ㅎ

가계에 걸려있어요 ㅋㅋ

 

 

메뉴는 간촐 합니다 ㅎ

짬뽕밥, 짬뽕, 중화비빔밥, 중화비빔면, 볶음밥 !

 

가격은 6,500원으로 모두 동일해요 ㅎ

 

 

저는 삼대천왕에 나온 중화비빔밥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

짬뽕이랑 같이 하고 싶었지만, 짬뽕국물이 나오는 것을 알았기에 ㅎ

 

 

 

딱 나왔는데 비쥬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

 

 

 

같이나온 짬뽕국물 ㅎ

 

 

빼먹지 않는 한숱갈샷 ㅎㅎ 군침이 도네요

 

 

삼대천왕에 나온 집중에 좀 속았다 싶은 집도 있었는데 ㅎ

여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중이라 반만 먹으려 했지만 한그릇을 다 비웠다는..

 

제육볶음에 비벼먹는 맛이랑 비슷한듯 한데.. 뭔가 더 맛있어요 ㅋㅋ

대구에 가면 맛보세요~

 

참고로 여기는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합니다 !! 사장님 패기가 대단하세요 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