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영천 맛집 60년전통 3대를 이어온 포항할매집곰탕 곰탕맛집

리커니 2017. 5. 31.
반응형

 

영천 맛집 60년전통 3대를 이어온 포항할매집곰탕 곰탕맛집

 

 

이번 상주-영천 출장은 맛집투어네요.ㅋㅋㅋ

 

영천 두번 째 맛집은 포항할매집곰탕입니다.

 

60년 전통의 3대를 이어온 곰탕 집이라네요 ㅎ

 

 

영천 공설 시장 먹거리 장터 안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쭉~들어가시면 곰탕 골목이 있어요 ㅎ

 

 

곰탕을 끓이는 커다란 가마솥이 있습니다 ㅎㅎ 푹푹~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서도 드시고 간집인지 사진이 있더라구요 ㅎ

 

 

바로 요 집입니다. 이 집 앞에도 할매곰탕집이 있는데 주의하세요 ㅋ

 

 

안나온 음식 방송이 없는거 같이 빼곡히 자랑(?!)을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

 

 

 

소 국밥치고 저렴한 가격인듯 합니다.

저는 한우특곰탕을 시켰습니다.

 

 

뽀얀 국물이 아주 담백해 보이죠 ㅎ

 

 

근데 특곰탕인데 양이 좀 적은 느낌이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국밥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좀 깔끔한 맛의 곰탕이였습니다.

맛도 있고 양도 적당하고 ㅎ 영천에 가시면 국밥골목에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