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음식 총정리 전주 길거리 음식 맛집

리커니 2016. 3. 4.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음식 총정리 전주 길거리 음식 맛집

 

입맛이 그렇게 까다로운 미식가 스타일은 아님을 밝힙니다.ㅋ

하지만 맛있고 없고의 구분은 확실하죠 ㅋ

그래서 나름대로 매겨본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음식 순위 입니다!

 

 

1. 완자꼬치

밋없으면 공짜라는 글을 괜히 써놓지는 않았겠죠. 쏘스맛과 완자의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줄은 항상 길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2. 전동 호떡

진짜 줄이 지나갈때마다 길어서 포기할라다가 기다려서 먹었는데

 

후회없었습니다.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나오는 호떡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치즈호떡 강추!

여기서 치즈구이도 파는데 사장님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ㅋㅋㅋ호떡 기다리면서 치즈꼬치구이 사먹으라고 ㅋㅋ

 

 

 

 

 

3. 새우만두

줄은 항상 있지만 회전율이 좋아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요. 새우만두만 파는 코너도 따로 있습니다.

만두를 먹을때 그.. 새우의 식감과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 두번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택배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063-285-5000

 

 

 

4. 바게트 버거

길거리아 바게트 버거 입니다.

바삭한 바게트빵 안에 속이 여러가지로 꽉 차있어요 ㅎ

 

줄은 항상 길어요 ㅜㅜ

 

 

 

 

 

5. 교동 고로케

전주가 유명한게 비빔밥이죠. 여기에는 비빔밥 고로케도 있습니다 ㅋㅋ. 그 외 치즈, 감자 여러가지 고로케가 있어요.

 

저는 비빔밥과 치즈 고로케를 샀는데요. 비빔밥고로케는 특이하긴 하드라구요ㅎ

 

 

 

 

6. 치즈구이

고소한 임실 생 치즈를 구워서 먹는데 쫄깃쫄깃 하기도 하고 부드러운게 맛있더라구요~

한옥마을 여기저기서 파는데 전동호떡 사장님이 자기집께 제일 좋은 재료쓰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전 다른데서 먹어봤지만요..ㅋ

 

 

7. 문어꼬치 닭꼬치

그냥 보통의 평범한 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특별한게 없더라구요.

먹어도 그만, 안먹어도 그만 입니다.

 

 

지금까지는 길거리 음식이었고

이 외에 꽈배기라던지..

 

( 이거 진짜 마약이에요..한번 시작하면 끊을 수가 없습니다..)

 

 

 

 

풍년제과 초코파이.. 등이 있죠.

 

한옥마을에는 맛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길거리에서 파는 간단한 요기거리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맛있네요.

 

전주 한옥마을 가시면 위에 있는 것들은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