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전주 맛집 삼번집 콩나물국밥! 백종원 삼대천왕 국밥집

리커니 2016. 3. 3.
반응형

 

전주 맛집 삼번집 콩나물국밥! 백종원 삼대천왕 국밥집

 

백종원의 삼대천왕 국밥편에서 나왔던 집이죠.

그래봐짜 콩나물 국밥이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갔던 집이 였는데..

진짜 완전 감탄하고 그릇 바닥 보고 나왔던 집이에요.

 

저희가 10시반쯤 갔는데 1시간 정도 기다렸고 식사시간에는 그 이상 기다리셔야 될꺼에요.

아직 테이블이 8개 밖에 안되요. 기다리는 사람 많으면 합석도 할만한데..

합석하며 불편하게 먹는 어느 맛집보다는 사장님의 배려?!를 느낄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새벽6시부터 오후 3시까지!

꼭 참고하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남부시장 내에 있습니다.

 

 

저희는 다리 아래 주차장에 세우고 걸어서 들어갔어요. 한 5분정도 걸리는듯 하네요.

근처로 가면 아래와 같이 화살표가 있어요 ㅎ 아니면 줄이 긴 집이라 찾기 쉬우실꺼에요 ㅋㅋ

 

 

장사가 잘되셔서 외부 인테리어를 바꾸신거 같더라구요 ㅎㅎ 방송의 힘!

 

 

가장 중요한 영업시간 입니다. 꼭 맞춰가세요. 3시 이후면 먹고싶어도 못먹어요!

 

 

삼대천왕 촬영할때 찍은 사진과 나무패, 사인들이 있네요.

 

- 삼번집 콩나물 국밥 가격정보

 

 

 

가격은 국밥 6,000원, 오징어1마리 4,000원 (숙회와 국밥에 넣어먹을수 있는 오징어 2가지로 주문 가능해요)

모주 한잔 2,000원, 1.5리터 12,000원 이네요 ㅎ

 

 

기본찬입니다. 겉저리 느낌의 김치와 깍두기 낙지젖, 장조림 등 ㅎㅎ 김은 빠지면 안되쥬~

 

 

드디어 국밥이 나왔네요. 비쥬얼은 다른 콩나물국밥집과 그리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물 한번 떠 드시면 생각이 달라지실꺼에요ㅋㅋ

 

 

콩나물국밥의 화룡점정 수란이죠. 하나 주는데도 많은데.. 삼번집은 2개!ㅋㅋ

 

 

수란에 국밥을 떠서 먹는 방식을 사장님께서 설명해 주셨는데..

전 그냥 국밥에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ㅋㅋ

국물이 탁해졌쥬.. 한번 떠보겠습니다.

 

 

캬 ㅋㅋㅋ 김도 적당히 국물에 적셔서

 

 

한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 맛있어요 진짜.. 그래봤자 콩나물국밥이지란 생각이 날아갔다니까요 ㅋㅋㅋ

 

 

결국 예상과는 다르게 바닥을 보고 말았습니다...

제가 먹은 콩나물국밥중에 넘버원!

 

 

진짜 방송에 나와서 보고 갔는데 제 입맛에 안맞았던 집들도 있었거든요.

근데 진짜 삼번집은 기다려서라도 한번 먹을만 해요.

왜 사람들이 그리 줄 서는지 알것같다니까요 ㅋㅋ

 

전주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두번 드세요!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