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전주 맛집 조점례 남문피순대, 피순대 맛집 순대국밥 맛집

리커니 2016. 3. 3.
반응형

 

전주 맛집 조점례 남문피순대, 피순대 맛집 순대국밥 맛집

 

 이번 소개할 집은 전주의 피순대 맛집 조점례남문피순대 입니다.

남부시장에 위치하구 있구요~ 다른 국밥 맛집인 삼번지콩나물 국밥과 가까워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하세요

 

 

영업시간은 24시까지 입니다!

 

 

가격입니다.

순대국밥 6,000원이면 가격도 좋으네요~홍홍

저희는 아침인 관계로 국밥 2개를 시켰습니다.

 

 

 

기본찬이 나왔어요~

순대국밥에 부추가 빠지면 안되죠 ㅎㅎㅎ 깍두기와 마늘고추, 순대를 찍어먹을수 있는 초장과 된장, 새우젖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순대국 등장~~!뚜둥~!!

비주얼은 여느 순대국과 비슷하지만 내용물은 달라요~

곱창과 피순대만 들어있습니다.

 

그 양도 어마어마 해유~ㅋㅋ

 

 

부추를 집어서 순대국에 말고~

한젖가락 떠보았습니다 ㅎㅎ

 

 

캬 피순대의 맛은 고소~하니 식감은 약간 물렁한 느낌이에요.

 

 

전주 여행하면서 첫 끼니였는데 ㅎㅎ 성곡적이였어요 ㅎㅎ

근데 바뻐서 그런건지 그리 친절한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이 집도 식사때는 웨이팅 해야하니 시간 잘 맞춰 가세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