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1박2일에 나온 단천식당

리커니 2015. 12. 29.
반응형

 

가을동화와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한 아바이 마을에 있는 맛집

단천식당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위치는 속초 갯배선착장에서 갯배를 타고 들어가 한 20미터? 만 들어가시면 있어요.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건물이 완전 바껴서

여기가 그곳이 맞나~? 했어요.

 

 

이곳이 제가 전에 찾았던 모습인데

이런 약간 허름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바꼈더라구요.

(역시 식당은 방송을 타야되나 봅니다..)

 

 

완전 새건물이 되었죠.

아래는 메뉴 입니다.

서울 여느 순대집과 가격은 비슷해요.(순대국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저희는 모듬순대와 순대국, 옥수수동동주를 하나 시켰슴니다.

 

 

 

아래는 기본찬 ㅎㅎ 전 익은 김치를 좋아해서 깍두기는 별로 손이 안가더라구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모듬순대 ㅎㅎㅎ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가 반반씩 나옵니다 ㅎㅎ

순대에 들어가는 콩 때문에 꺼려하는 분도 있다던데 ㅎㅎ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진리는 순대국이죠.

진짜 전날 술마신거 해장 제대로 했네요.

다대기를 넣은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같이 주문한 신사임당 옥수수 생 동동주 ㅎㅎ 달달허니 밤막걸리랑 맛이 비슷해요 ㅎ

 

 

식당이 잘되면 맛이 좀 변한다던데

그런 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기다려서 좁은곳에서 먹던 맛이 더 좋았다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ㅎㅎ

그래도 맛은 있어요~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