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몰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미아 Mamma Mia

리커니 2015. 12. 17.
반응형

 

몰타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미아

 

솔직히 말하면 몰타에는 맛있는 레스토랑이 없어요...

우리나라 맛집이 더 맛있을 정도..

 

하지만 맘마미아는 좀 다릅니다. ㅎㅎ

맛과 양, 가격, 경치 모든게 기대 이상 입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가는 방법은 슬리에마에서 발레타 가는 버스를 타시고 쭉~가시다보면 좌측에 맘마미아가 보입니다.

아래 간판이 보이면 내리세요

 

 

아래는 오픈 타임 입니다. 중간에 가면 줄서야되니 오픈시간에 맞춰 가시는편이 좋아요.

 

 

메뉴가격은 대충 알고 가셔야죵~ㅋ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음식이 양도 많고 가격도 좋고~ 주변에 요트들이 있어서 경치도 무지 좋습니다.

 

 

실내에요. 좌석이 많지만 오픈시간 맞춰가지 않으면 항상 웨이팅을 해야합니다.

 

 

실내에서 본 외부의 모습.

 

 

 

분위기 있죠??

 

 

다시 메뉴판.

 

 

식전빵인데 무한이에요 ㅎㅎㅎ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전 식전빵이 넘 맛있어서 항상 2-3번 리필했답니다.

 

 

메인이죠. 맘마미아에서 가장 유명한 바베큐 립 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요~! 물론 맛두 있구요!

 

 

아래는 시금치 파스탄데 ㅋㅋ 이래뵈도 양 진짜 엄청 많고 맛있어요.

치즈가루도 뿌려서 얌얌

 

 

케이준셀러드에요 ㅎㅎ 여느 케이준 셀러드랑 같아요ㅎㅎ

 

 

아래는 어니언링이였던거 같은데 ㅎㅎ 안시키는게 나을뻔 했어요 ㅎㅎ 그냥 쏘쏘~

 

 

정리하자면

진짜 맛과 장소와 분위기와 모든것이 가격에 비해 좋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런 장소에서저 저런음식 저 가격에 못먹죠!

굳굳 맘마미아~! 맛집없는 몰타의 한줄기 빛~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