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몰타 임디나 엠디나 Mdina 맛집 폰타넬라 티가든 초코케익

리커니 2015. 12. 14.
반응형

몰타 임디나 엠디나 Mdina 맛집 폰타넬라 티가든 초코케익

 

오늘 소개할 곳은

몰타의 옛 수도 임디나(엠디나) Mdina 에서

케익이 맛있기로 유명한 폰타넬라 티가든 입니다.

 

엠디나는 몰타의 옛수도로

몰타를 여행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처음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마다 여러가지 행사도 많이 하고 성당에서는 결혼식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저도 몰타에서 어학연수 중 처음으로 갔던 여행지 인데요.

경치가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럼 위치부터 보도록 하죠!

 

 

 

지도 아래부분에 Mdina Gate 보이시죠? 저곳이 엠디나에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데로 폰타넬라 티가든은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그냥 쭉 들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요로코롬 생긴 입구를 찾으세요~!

 

 

폰타넬라의 경치 입니다. 정말 마음이 펑~ 뚤리는 기분이에요.

 

아래는 메뉴판 입니다. 진짜 이정도 경치에 이정도 가격이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죠.

 

 

 

저는 가장유명한 클래식 초코 케익이랑 바나나 케익 그리고 피자 하나 그리고 치아바타 하나 시켰어요 ㅎㅎ

 

 

 

아래는 쵸코케익~ㅋ완죤 달달 합니다.

 

 

바나나 케익~

 

 

의외로 젤 맛있었던 치아바타 입니당~ㅋㅋ

 

 

마지막으로 핏자~ㅋㅋ

 

 

우와 진짜 미치게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멋진 경치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ㅎㅎ

케잌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꺼에요 ㅎㅎ

 

가시면 치아바타도 꼭 드셔보세요 ㅎㅎ

참고로 엠디나에서는 폰타넬라가 젤 나아요 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