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홍대 쭈꾸미 맛집 홍대 맛집 상수동 맛집 상수역 맛집 신복관 쭈꾸미 맛집 신복관

리커니 2016. 3. 14.
반응형

 

홍대 쭈꾸미 맛집 홍대 맛집 상수동 맛집 상수역 맛집 신복관 쭈꾸미 맛집 신복관

 

- 신복관 위치

 

 

위치는 상수역 1번출구로 나와 조금 올라가다보면 보입니다.

ㅎㅎ 홍대에서도 올순 있지만 홍대보다는 상수에서 가까워요.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하세요!

 

신복관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토요일 7시 정도 였는데 앞에 3팀정도 웨이팅 있었어요.

맛집 웨이팅은 기본이죠.

 

 

내부 사진 입니다.

20분 가량을 기다려 자리에 앉았네요.

아래는 메뉴판정보 입니다.

 

 

 

 

 

 

 

 

저희는 우쭈세트를 시켰습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묵사발이 나왔네요 ㅎㅎㅎ새콤달콤 합니다 ㅎㅎ

 

 

기본찬은 콩나물과 깻입, 마늘, 쌈장.

 

 

셀러드도 나왔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우쭈 입니다.

 

 

 

마늘과 함께 볶은 우삼겹과 직화쭈꾸미, 파의 환상 조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직화구이라 그런지 쭈꾸미의 살이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다른 쭈꾸미 집과는 다른 쫄깃쫄깃한 !

 

 

우삼겹 위에 매콤한 쭈구미를 올리고 ㅋ 그위에 파를 얹어 고기쌈을 해씁죠.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나여

 

 

오늘의 대미를 장식할 볶음밥.

통치즈사리를 시키면

쭈꾸미와 밥을 볶은뒤 치지를 올리고

사진과 같이 토치로 바로 녹여줍니다 ㅎㅎ

 

 

완성된 모습이에요. 쥑이죠잉~

 

 

이게 대박이네요. 볶음밥은 진리 입니다.

 

 

결국 바닦까지 마무으리.

 

 

 

여타 다른 쭈꾸미 집보다 훨씬 쫄깃쫄깃 하고

삼겹살이 아닌 우삼겹에 싸먹는 맛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진짜 대박은 통치즈사리를 얹은 볶음밥!

 

볶음밥은 꼭 드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