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경북 영천 맛집 육회비빔밥 맛집 '화평대군'

리커니 2017. 5. 23.
반응형

 

경북 영천 맛집 육회비빔밥 맛집 '화평대군'

 

 

육회 비빔밥 하나로 영천을 평정한 '화평대군' 입니다.

정말 간만에 '진짜' 육회비빔밥을 먹은거 같네요 ㅎㅎ

 

위치는 지도 참고 하시고 아래 간판을 찾으시면됩니다.

 

 

 

건물도 아주 깔끔해요 ㅎㅎ 주차 공간도 많이 있습니다.

 

 

 

육회 비빔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세트로 나옵니당 ㅎ

된장찌개랑 저 상추도 겁나 맛있습니다.

 

 

 

 

된장찌개 근접샷 ㅎㅎ

 

 

 

육회 근접샷 ㅎ

 

 

개인적으로 고추장을 많이 넣지 않는 관계로 ㅎㅎ

 

 

희끗희끗하지만 맛은 정말 존맛입니다..ㅋㅋ

 

 

 

영천에 가시면 '화평대군'에서 한숱가락 하고 가시죠 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