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천호동 맛집 삼대천왕 엄마손만두 매운만두 만두 맛집

리커니 2017. 6. 1.
반응형

 

천호동 맛집 삼대천왕 엄마손만두 매운만두 만두 맛집

 

 

 

이번 맛집은 천호동에 위치한 엄마손만두 입니다 ㅎ

가끔씩 생각나는 동내 맛집이었는데, 삼대천왕 나오고 얼마간 손님이 너무 많더라구요

이 날도 두시간 기다려 먹었습니다..-_-;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ㅎ

 

 

 

메뉴는 만두국과 접시만두 두개에요 ㅎ

가격은 6,000원으로 동일!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더 기다리는거 같습니다..

 

우선 만두 포장을 주문하고,

만두국과 접시만두를 시켰어요 ㅎㅎㅎ 미쳐가지고 아주 매운맛으로 시킴....(비추...너무 매워요 ㅜ)

 

 

 

아주 매운맛은 참아주세요 ㅋㅋㅋㅋ

 

 

보통은 먹을만 한데, 아주 매운맛은 진짜 엄청 디지게 매워요 ㅋㅋㅋㅋㅋ

속을 보시면 아시겠죠?? 뻘~건게 아주 그냥 ㅋㅋ

 

 

 

가끔 매운거 생각날때 가면 좋은 집입니다 ㅋㅋ

포장해서 집에 가져다 드렸는데 부모님은 맛나게 잘 잡수시더라구요 ㅋ

 

진짜 매운거 생각나실 때나...가보세요 ㅋㅋㅋ 이런만두는 여기만 있을꺼에요 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