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인생횟집, 통영 욕지도 맛집, 고등어회 맛집 해녀 김금단 포차

리커니 2017. 7. 26.
반응형

 

인생횟집, 통영 욕지도 맛집, 고등어회 맛집 해녀 김금단 포차

 

해녀 김금단 포차는 통영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욕지도 내에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위치는 아래와 같은데

이사를 하실꺼라고 하셨거든요.. 위치는 다시한번 확인하세요~

핸드폰 번호는 아래 간판에..ㅎ

 

 

 

 

배에서 내린 후 왼쪽으로 쭉 가시다 보면 우측에 바로 간판이 보이실 꺼에요.

 

 

고등어회를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반 설렘반 이였는데,

사장님도 너무 잘 챙겨주시고 사모님도 너무 친절 하셨어요 ㅎㅎ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ㅎ 근데 먹고싶은 해산물 말씀하시면 바로 해주실 기세였어요 ㅋㅋ

(현금결제 하세요 ㅋㅋ이유는 가보시면 압니다)

 

저는 고등어회를 먹으러 간거라 고등어회와 설게알비밤밥을 시켰습니다.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고등어를 바로 잡으세요 ㅎ

 

 

회를 이쁘게 데코하시드라구요 ㅎㅎ 그래도 금방 나왔어요 ㅎ

 

 

 

 

 

 

 

캬... 진짜 죽이는 비쥬얼 입니다.

 

 

진짜 성게알도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ㅎㅎㅎ

 

여기에 서비스로 초밥을 만들어 먹으라며 밥을 동그랗게 만들어 주셨는데...

우니도 좋아하는지라, 밥을 비비기전 우니도 먹었죠 ㅋㅋ

 

 

고등어회 초밥도 만들어 먹고 ㅎㅎ

 

 

우니 만들어 먹은 후 밥도 비벼 먹궁 ㅎ

 

 

비빔밥에 고등어회도 얹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날이 더워서 힘들었었는데

 

너무 저렴하고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분은 좋은 하루가 됐어요 ㅎㅎ

 

욕지도에 가면 꼭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