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서울맛집-신천역]해주냉면

리커니 2014. 4. 17.
반응형

[서울맛집-신천역]해주냉면


 

신길동 매운 짬뽕에 이어 매운맛 Part2는 해주냉면입니다.

신천역 3,4번 출구 쪽에 있구요. 

찾기는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ㅎ


4번 출구로 나오셔서 맥도날드 골목으로 들어가서 바로 좌회전 하세요 



요렇게 가게가 있습니다.



저는 가끔 매운맛 생각날때마다 집에서도 가깝고 해서 

해주냉면을 찾곤 하는데

올때마다 후회 하네요...


너무 매워서..ㅋ



해주냉면은 비빔을 시켜야 합니다.

많이 간 사람들은 비빔냉면에 냉육수를 시키죠. 

뜨거운 육수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매운데다가 뜨거우면...아시죠?

그래서 냉육수를 시킵니다.


아래 사진은 냉육수를 넣기 전 사진이구요.ㅎ

뭐 그렇게 매워 보이지는 않죠?ㅋ

그렇다고 그닥 맛있어 보이지도 않고 ㅎㅎ

일단 먹어보세요 ㅋㅋ

정말 맵습니다.

설탕을 좀 넣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꺼에요..



가격은 4,500원 입니다. (물, 비빔)

제가 먹을 때만 해도 4,000원 이였는데

몇일부턴가 오른다고 써있더군요.ㅎ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9:00

포장도 됩니다.


맛★

(매워요..정말...정말...)

친절도

분위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