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서울맛집-신길동] 매운 짬뽕

리커니 2014. 2. 28.
반응형

[서울맛집-신길동] 매운 짬뽕


 

오늘은 매운맛 Part1. 실길동 매운짬뽕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짬뽕을 먹다가..문뜩..우유에 면을 말아먹는 자신을 발견하실꺼에요..

혀가 아픕니다..

맛있게..적당히..맵지 않아요~!!!!

 

그럼 가는 길부터 알려드릴께요ㅎㅎ

 

신길역 1번 출구로 나옵니다. ->

쭉~내려옵니다. ->

서울 대운병원을 지나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끼고 오른쪽으로 꺾습니다. ->

또 쭉~내려갑니다. ->

이삭토스트와 신발가게가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오른쪽)

-> 그럼 발견~!

 

 

짬뽕집에 들어가시기 전에 꼭!

앞에 있는 슈퍼에서

우유나 쿨피스를 사시는 건강에 좋습니다.

 

 

 

우유를 사서 가게로 들어갑니다 ㅎ

여러 티비에 출연했다는 간판이 있네요.

겁나게 웃고 있는 나무 조각이 있네요.....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자리가 그렇게 나눠있고 하진 않아요 ㅎㅎ

여기도 원래 포장마차 였는데 짬뽕이 너무 잘 팔려서

짬뽕집으로 전향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딱 3가지 입니다 ㅎ

매운짬뽕, 우동, 김밥..

 

 

하니씩 주문을 했습니다.

딱 1만원이군요 ㅎㅎ

 

 

김밥과 우동국물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것들의 맛은 다른 곳들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 ㅎ

 

 

두둥..짬뽕이 나왔습니다..

매운냄새가 확~나드라구요..

국물 한목음 하고 바로 우유에 손이 갔습니다.....

 

 

이거슨 우동..ㅎㅎ

포차 우동과 다르지 않아요..

하지만,,이것이 복병입니다.

짬뽕을 먹고 우동을 먹으면 뜨거운것이 뭔가 더 매워요..ㅠ

 

 

결국.. 우유와 짬뽕을 다 먹었어요..

속이 좀...그렇네요 ㅋㅋ

 

 

우동도 클리어 ㅎㅎ

 

 

 

아...맵습니다. 매워요..

국물 한입 먹자마자 두피에 땀이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맵긴 정말 매워요.. 맛있게 매운건줄은 모르겠네요..

그냥 매워요..매워요..진짜 매워요..ㅋㅋㅋ

사장님은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손미들과 대화를 하네요 ㅎㅎ

 

매운맛이 땡긴다면 신길동 매운짬뽕으로~!

 

맛★★(매워요..)

친절도

분위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