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분당맛집-백현동]퓨전맛집 뽕신~!

리커니 2013. 8. 23.
반응형

[분당맛집-백현동]퓨전맛집 뽕신~!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맛집은 퓨전 맛집 '뽕신' 입니다~!

짬뽕과 피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 입죠 ㅎ

홍대가 1호점인걸로  알고 있구요. 요즘 분점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ㅎ

이중에 제가 간곳은 분당 백현동입니다.

우선 메뉴를 보시죵 ㅎㅎ


몇개 없습니다 ㅎㅎ

짬뽕종류 4가지가 있구요 ㅎ 피자는 2가지가 있습니다 ㅎ


이중에 저희가 맛본 것은 '마뽕'과 뽕신의 가장 인기메뉴인 '백뽕' 그리고 달링피자 입니다ㅎㅎ

마뽕의 매운맛은 5단계가 있습니다. 

저는 3단계가 딱 좋은거 같드라구요 ㅎ

 

[마뽕]짬뽕??

[백뽕]까르보나라??

[달링]씬핏짜 ㅎㅎ

아침, 점심을 안먹은 관계로..

사진도 찍기전에 손을 대고 말았네요 ㅎㅎ

저는 이중에 달링이 젤 맛나더라구용 ㅎㅎ 소스를 찍어 먹으면 증말 그 맛은..ㅎㅎㅎㅎㅎ

어쨋든..

맛집으로 뽑을만한 맛입니다 ㅎㅎ

그리 넓지는 않지만 가족단위로 오신분도 많고 연인들도 많네요 ㅎ

맛★

친절도

분위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