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서울맛집-선릉역] 선릉역 매운떡볶이 선매

리커니 2014. 4. 17.
반응형

 

[서울맛집-선릉역] 선릉역 매운떡볶이 선매


 

신길매운짬뽕, 신천해주냉면에 이서 

드뎌 매운맛  Part3 !!!

선릉역 매운 떡볶이 입니다.


트럭에서 파는 노점 떡볶이 집이구요.

선릉역 1번 출구로 나와서 한 30m 정도 앞으로 쭉 가시면

트럭한대가 있습니다.

그기에요 그기.



원래 포차하시다가 떡볶이가 너무 잘팔려서 

전업(?!) 하셨다는 소문이..ㅋ



이렇게 일을 하십니다. 왼쪽 위에 '선매' 보이시죠?ㅋ


아래는 그 유명한 선매떡

맵긴 맵드라구요.

근데 신길짬뽕이랑 해주냉면으로 매운맛의 역치를 좀 올려놔서 그런지

그렇게 막~! 맵지는 않드라구요 ㅋ


서울 매운맛의 결론을 내보자면

신천해주냉면 > 신길동매운짬뽕 > 선릉역매운떡볶이 정도가 되겠네요.

간 순서가 달라졌으면 이런 결론이 안나왔을 수도 있어요 ㅋㅋ



순대도 같이 시켰어요

겁나 큼지막하게 막 썰어주네요 ㅋㅋ



맵긴 매웠습니다. 근데 맛도 있었어요.

맛있는 매운맛..ㅎ

순대도 막 썰어드시고 ㅎㅎ


튀김이랑 김밥 먹는 사람도 많드라구요. 맛있나봐요ㅋ 

맛★

( 적당히 매워요..)

친절도

분위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