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가락시장 연어맛집 쌜모네키친 연어플래터 분위기 좋은 집 기념일 용기수산 광년회

리커니 2015. 11. 26.
반응형

가락시장 연어맛집 쌜모네키친 연어플래터 분위기 좋은 집 기념일 용기수산 광년회

 

가락시장에서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연어를 분위기 좋은 집에서 먹고 싶다면?

'쌜모네키친'을 찾아라.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락시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흰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실내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요 ㅎㅎ 기념일에 여자분들과 가면 상당히 좋아할 분위기 ㅎㅎ

 

 

아래는 매뉴입니다.

메인요리인 플레터가 있고 스프와 파스타, 피자 등등이 있습니다.

 

 

 

 

 

 

 

식전 빵도 너무 맛나요 ㅎㅎ

 

 

 아래는 메인인 오로라 샐몬 플레터[26,000] 입니다.

 

 

 

다양한 방버으로 숙성된 연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캬 연어사랑~!!

 

 

그다음으로 샐몬 바질 파스타[19,000]

 

 

맛은 너무 있는데 ㅎ 너무 연어만 시켰나 ..컨디션이 안좋았나..

둘이가서 저걸 다 못먹고 나왔네요..

 

연어킬러인데도 둘다 연어를 시키니깐 약간 물리는게 없지않아 있네요 ㅎㅎ

다양하게 시켜서 드세요~!ㅋ

 

참고로

아래는 가락시장 용기수산 광년회에요

23,000원짜리 광년횐데..

진짜 오늘 연어다! 하실때는 용기수산 광년회도 굳입니다!

 

 

 

 

수산건물로 가셔서 4번 기둥을 찾아 쭉 들어가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