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포르투칼 리스본 최고의 맛집 문어국밥 돌판스테이크 카바카스 Cavacas

리커니 2015. 12. 14.
반응형

 

포르투칼 리스본 최고의 맛집 문어국밥 돌판스테이크 카바카스 Cavacas

 

감히 유럽여행 중 최고의 맛집을 소개 합니다.

포르투칼 리스본에 있는 Cavacas!

 

진짜 리스본 가시면 여기는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유럽여행에서 맛보지 못한 한국의 맛을 조금은 느끼실수 있어요~!ㅋ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길을 잘 못 찾으시는 분들은 카몽이스 광장으로 일단 가시면 되요.

루이스 드 카몽이스 기념비를 찾으세요.

아래와 같이 카몽이스 기념비를 찾았으면 일단계 성공입니다.

 

 

이제 아래 골목을 찾으면 되는데, 저도 여기서 좀 헤맷습니다. 그래서 헤매지 마시라고 골목 사진을 뽷!

그래도 어려우시면 할 수 없어요..최선이에요..

 

 

입구는 그냥 일반 집 문 처럼 생겼어요. 절대 음식점문 찾지마세요! 아래 같은 문을 찾으세요 ㅋㅋ 10번!

 

 

 

들어가서 앉으세요~

한국사람이 많이와서 인지 종업원들도 한국말을 좀 하시더라구요.

 

앉으셨으면 무조건 문어국밥과 돌판 스테이크를 시키세요.

진짜......다녀온지 3달도 넘었는데 지금도 맛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유럽여행중 많은 맛집을 다녔지만 그중 최고였어요.

 

 

캬..꼭 라면에 밥 말아 먹는 뭐 그런느낌이죠?ㅋㅋ

 

 

문어도 많이 들어있어요. 속초 뭐 이런데서 먹는 문어국밥이랑은 비교하지 마세요.

 

 

 

문어가 입안에서 녹습니다....

 

 

캬..돌판 스테이크...고기 질 진짜 좋아요..소스도 맛있구...

 

 

이걸 동영상을 찍었어야 하는데..ㅜ 치........캬~~~

 

 

알맞게 익혀서 얌얌

한입하시죠!

 

 

국밥도 한입 ㅎㅎㅎㅎㅎ

 

 

진짜 정신 놓고 먹었어요.. 진짜 세상에 너무 맛있는 거에요.

결국 진짜 국물 한방울 안남았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들이 진짜 맛을 증명하는듯 하네요.

최고입니다. 진짜.

한국에 가져오고 싶어요...ㅜ

리스본 가시면 카바카스 가세요 두번 가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