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방이동 수제 고로케 국물떡볶이 맛집 고로켓

리커니 2015. 11. 26.
반응형

방이동 수제 고로케 국물떡볶이 맛집 고로켓

 

저의 당골집! 국물 떡볶이와 수제 고로케에 맥주한잔 할 수 있는 '고로켓' 입니다.

방이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제가 듣기론 자매 분들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ㅎㅎ

들어가 보시면 방송도 많이 탔다는 걸 알 수 있으실 꺼에요 ㅎㅎ

 

아래는 메뉴판 입니다.

다 먹어봤는데 '로켓고로케'와 '치즈고로케'를 추천 드려요 ㅎㅎ 

 

 

저희는 치즈고로케 2개와 로켓고로케 하나를 시켰어요 ㅎㅎ

수제 피클과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ㅎㅎ

뜨끈뜨끈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많이 좋아하셔서 가끔 같이 오곤 합니다 ㅎㅎ 맥주랑도 잘어울립니다 ㅎㅎ

 

 

아래는 국물 떡볶이 ㅎㅎㅎ

 

 

 

떡볶이 맛도 괜찮아유

 

 

이건 계절매뉴인데 ㅎㅎ 뻥스크림이죠 ㅋㅋ 별미에요 ㅎㅎ

 

 

 

제가 고로케를 좋아하기두 하지만 여기 고로케는 정말 맛나요 ㅎㅎ

가끔 생각나서 찾아가곤 한답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