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오사카 맛집 튀김꼬치 쿠시카츠 맛집! 쿠시카츠 다루마

리커니 2015. 11. 12.
반응형

 

오사카 맛집 튀김꼬치 쿠시카츠 맛집! 쿠시카츠 다루마

 

이번 맛집은 오사카 남바 도톤보리에 있는 쿠시카츠 다루마 입니다.

육류, 해산물, 야채, 메추리알 등 여러가지 재료를 튀겨서 싼 가격에 파는데요!

제가 일본음식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중에 하나 입니다.!

 

도톰보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래와 같은 아저씨 동상을 만나실 수 있어요

 

여기도 일본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 입니다.

하지만 회전율이 좋아 그리 오래 기다리시지 않아도 되요!

 

 

쿠시카츠 다루마 위치↓

 

 

 

그럼 아저씨 동상과 인사한 후 안으로 들어갑니다.

테이블은 거의 모두 닷지로 되어있어요. 대부분 일식집 처럼 ㅎㅎ

 

앉으면 메뉴판이 있는데 한글, 영어로된 메뉴판도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리 비싸지 않아요!

 

 

저희는 모찌, 새우, 치즈, 돼지고기, 아스파라거스, 메추리알 등 여러가지를 시켰습니다.!

소스는 꼭 한번만 찍으라고 하더군요!

 

 

 

한국사람들이 오면 찍어서 한입 먹고 다시 찍어서 먹고 해서 그런데요 ㅋㅋ

다른 사람들도 같이 쓰는거니 한번에 하나만 찍도록 하세요!ㅋ

 

 

캬~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시간도 별로 오래 걸리지 않아요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 보세요~

바로바로 튀겨주는 꼬치가 맛있습니다 ★★★★

 

한국에도 강남이랑 합정? 에 있다고 들었는데 맛은 일본을 못따라 온다고 하더군요!

 

쿠시카츠 다루마 위치보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