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건대 맛집, 불백은 여기가 최고! 송림식당.

리커니 2014. 7. 9.
반응형

 

건대 맛집, 불백은 여기가 최고! 송림식당.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택시기사님들은 다 안다는 건대 송림식당 입니다.

캬...여기 불백은 진짜..

말이 필요 없습니다. ㅆㅅㅌㅊ


위치는 아래의 지도와 주소를 참고하세요!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227-136 (02-457-5473)


 


건물 전체가 식당입니다 ㅎㅎ



기본찬이 셀프였는지 가져다 주시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동생들이랑가서..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치미!



그리고 이곳의 매력은! 불백을 시키면 선지국이 꽁자~라는 것입니다.

선지국은 셀프였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거기다 무한리필!



드뎌 불백이 나왔습니다..아...비주얼...



빨리 익어라 익어라...!!



다른 테이블은 그냥 드시던데...불백은 그렇게 먹는게 아니죠..

야채와 밥을 불백에 비볐습니다.! 테이블에는 고추장도 있죠 !! 적당한 양의 고추장과 슥삭슥삭!



역시! 기사님들이 좋아하시는 식당은 가격 맛 그 어느것도 실망시키지 않죠!!!

그럼 한입 하시죠!! 함냐함냐함



★ ★ ★ ★ ★ 

완전 강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