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막국수 맛집, 경복궁 종로 맛집 봉평막국수

리커니 2014. 7. 8.
반응형

 

막국수 맛집, 경복궁 종로 맛집 봉평막국수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복궁역 근처에 위치한 '봉평막국수' 입니다.

소문만 듣고 갔다가 완전 반하고 왔네요.


우선 위치는 경복궁 역 근처이며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와 주소를 참고하세요.


주소 : 서울시 종로구 필운동 144-1 (02-7230-4830)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아래와 같은 간판의 집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2시 좀 지나서 갔는데 15분 정도 웨이팅 했네요..역시 맛집!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비빔막국수와 메밀전병을 먹었는데요......

하..진짜 또 먹고싶어 지네요.



아래는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열무김치와 무 입니다.ㅎㅎ




드뎌 오늘의 메인이 비빔막국수가 나왔네요. 

주문하고 금방 나옵니다 ㅎㅎㅎ

사진 보니 또 침고이네요..ㅜ



아래는 육수 ㅎㅎ



저희 시골이 강원도 인데 시골에서 먹던 맛 그대로의 매밀전병입니다.



이제 막국수를 비비고..........



한입 먹는데............



캬.....제가 군시절 연천에서 먹었던 막국수보단 덜하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맛입니다.

양도 제가 배부를 정도면 기본 이상은 되는 듯 해요 ㅎㅎㅎ

아래는 메밀전병............강원도의 맛!



너무 간만에 찾은 막국수집이라 더 임펙트 있네요.

내일도 퇴근하고 가야겠어요..!!

맛있어서 친절도 분위기 이런건 모르겠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