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영등포 원조 맛집 여로집 오징어볶음 맛집 비빔밥 맛집

리커니 2015. 11. 26.
반응형

 

영등포 원조 맛집 여로집 오징어볶음 맛집 비빔밥 맛집

 

이번 맛집은 40년 전통의 오징어볶음 맛집 '여로집' 입니다.

위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아가는건 그리 어렵지 않을꺼에요 ㅎㅎ

본점과 분점이 같은 라인에 있어서 사람이 많으면 옮겨 가시면 되요

 

 오징어 볶음이 정말 매콤하니 맛납니다.

아래 사진 보세요 ㅎㅎㅎ

 

 

입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해요 ㅎㅎ

아래 사진 같이 콩나물이랑 같이 나옵니다

 

 

매콤하기 때문에 계란찜과 같이 먹어야 하쥬~

근데 계란찜이 좀 비싸요.. 7천원인가?ㅋ 그래도 시킬 수밖에 없으요 ㅜ

 

 

시원한 동치미도 나옵니다 ㅎㅎ

한 5번 리필해서 먹은거 같애요 .. 핵존맛..ㅜ

 

 

이제 깻입에 싸서 한입 해야쥬 ㅎㅎㅎㅎㅎ 콩나물과 함께 ㅎㅎㅎ

 

 

비빔밥이 빠지면 안되요!

 

 

 

오징어와 콩나물을 잘게 잘라 넣고 함께 비빕니당

 

 

캬~~이게 또 별미에요 ㅎㅎㅎ

 

 

밥도 한입 해야지요 ㅋㅋㅋㅋㅋㅋ

아 사진 올리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ㅜ

 

 

40년 됐다고 들었는데 저희 먹을때도 오래된 당골분이 부산에서 오셨다고 하더군요 ㅎㅎ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영등포 '여로집'을 찾아가 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