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리뷰

내인생 첫 개인베트 TPX Omaha

리커니 2014. 4. 4.
반응형

내인생 첫 개인베트 TPX Omaha


 

친구를 통해 ebay에서 10만원 주고 구입한 

나의 내인생의 첫 개인 배트~!! 두둥

TPX Omaha CB95 !!



Made in China가 아닙니다..ㅋ Made in USA !!



미국에서 이 배트를 쓸수 없게 되면서 싼가격에 올라왔네요 ㅎ

창고에 오래 있었는지 그립이 살짝 삵은 감이 있긴 하지만 

좋은 뱃을 싸게 구입했으니 ㅎㅎ 만족합니다.


재질도 엑소그리드랑 같은 재질이니 반발력도 좋겠죠.


[사용 후기]

잘 맞았을때 반발력은 좋습니다.

3드랍이라 살짝 무거운 감은 있지만 

맞춰 가야죠 뭐ㅎ


첫 오픈에 4타수 4안타라 기분은 좋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