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리뷰

SONY MDR-1RBT MK2 헤드폰,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리커니 2014. 7. 15.
반응형

 

SONY MDR-1RBT MK2 헤드폰,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오늘의 아이템 리뷰는 소니의 MDR-1RBT MK2 블루투스 헤드폰 입니다.

헤드폰을 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어 여러 제품을 비교 한 끝에 결정한 소니!

비교했던 헤드폰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SONY MDR-1RBTMK2

모멘텀 젠하이저 koneav

베어다이나믹 dt990

베어다이나믹 커스텀원프로


음질이야 말할것이 없고  디자인면에서 저를 훅 끌어당겼네요..^^;

블랙과 레드의 조합.


월드컵 기간동안 이벤트도 해서 브라주카 하나 받아왔네요..ㅎ



박스 앞면 입니다. 소니 정품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박스는 매우 깔끔해요.



소니 정품!!!! 가품이 많아 구매영수증을 꼭 가지고 있으라고 하더군요.



비닐을 벗기고 위에 상자를 옆으로 밀면 소니라고 적힌 검정 박스가 나옵니다.



그냥 멋있네요.



박스를 열면 헤드폰이 깔끔하게 있습니다.



기스가 잘나는 제질인거 같은데..조심해서 써야겠어요 ㅋㅋㅋ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헤드폰, 충전젝(핸드폰과같은..), 유선연결젝, 보증서, 설명서 헤드폰주머니



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 아래 파워버튼이 있고

오른쪽에는 NFC 온오프버튼과  정지빨리감기, 되감기 조절, 그리고 통화버튼이 있습니다.


헤드폰 안쪽면.

좀 쓰다보면 벗겨질꺼 같은 재질인데 생각보다 튼튼한듯 하네요 ㅎㅎ

착용감은 뭐 말할 것이 없습니다.ㅋㅋ



양쪽에는 제품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MDR-1RBT

MK2는 없네요 ㅎㅎ



역시 중저음대 강자인 소니인 만큼 음질은 정말 좋습니다.

와이어리스와 와이어의 차이는 진짜 조용한곳에서 초집중 하지 않는이상 구별 잘 안갑니다.

비교해본 결과 와이어일 때 베이스 차이가 좀 나는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무슨 코덱때문라던데..ㅋ


착용감은 정말 좋구요. 장시간 끼고있어도 불편한게 없네요.


처음에 설명서 안읽고 블루투스 연결 할라다가 고생좀 했네요. ㅎㅎ 설명서 꼭 참고하세요.


3일 사용하는 동안 단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굳이 찾자면 살짝 무거운감이 있는거?

정말 음질과 디자인은 동급 최강인것 같네요. 대만족 입니다.


최저가 구매는 여기를 클릭!!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