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리뷰

대용량 듀얼충전 보조베터리 추천 알로코리아

리커니 2014. 9. 2.
반응형

대용량 듀얼충전 보조베터리 추천 알로코리아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보조배터리 입니다.


아이폰으로 갈아타게 되면서 필요성을 심히(?!) 느끼게 되어 찾던 도중

괜찮은 가격에 올라온 것이 있어 구매 하게 되었네요.


제가 알아보면서 주안점을 둔 것은 우선 용량!!!

디자인이랑 무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몇번 완충이 가능한지가 가장 중요했죠.


그래서 눈에 들어온 제품은 

알로 코리아의 allo 1000i 입니다.


2.1A 로 충전 속도도 괜춘하고 어떤 제품이든 2개 동시 충전도 가능하며

용량 또한 아이폰5s 가 5.2번 완충 가능한..

뭐 그런

저가 생각하는 최적의 조건이었죠.!


가격 또한 두개 구매시 25,000 원!!



하나 가격은 28,900원 ㅎㅎ 같이 사시면 25,000원 ㅎㅎ


그럼 리뷰를 해보도록 하죠.



크기와 무게는 용량이 용량이니 만큼 좀 나가긴 합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무겁지는 않아요 ㅎㅎ 외장하드 정도?ㅋㅋ



역시 두얼충전이 가능하니 2개의 USB 포트가 있군요.!

안드로이드와 IOS가 나눠어 있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의 출력이 다르기 때문 이겠죠?

근데 사용해본 결과 둘 중 어느곳에 꽃아도 충전은 되네요.



위 사진은 구성품 입니다. 간단해요. 충전포트와 보조베터리.

전기로 충전하는건 따로 구매해야 되네요...이게 좀 그렇긴하네요 ㅋ

크기는 담배갑과 비교했을 때 비슷한 정도? 아래와 같습니다.



터치 방식으로 아래 보이는 터치패드의 오른쪽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집니다.

충전이 어느정도 되있는지는 살짝 누르면 나오는 LED 로 알수 가 있죠.

4개로 구분되며 25 50 75 100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충전 중일때는 LED가 깜빡깜빡. 완충되면 그냥 불만 들어오죠 ㅎ



가지고 다녀본 결과 무개감은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무겁지 않아요.

몸은 무거워도 5.2번 완충 가능하니 마음은 가볍죠. 언제 어디서나!


충전 속도도 빠릅니다. 2개동시에 충전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전 블루투스 헤드폰도 가지고 다녀서 ㅎㅎ같이 충전도 되죠ㅎㅎ

캠핑할때는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요즘 케이스 충전기도 많이 나오던데 ㅎㅎ 2개 있으면 베터리 앵꼬될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해요 ㅎㅎ


대용량 보조베터리 알로코리아 1000i 추천!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