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리뷰

Ducky Shine 3 적축 레드LED 개봉기 & 리뷰

리커니 2014. 1. 3.
반응형

 

Ducky Shine 3 적축 레드LED 개봉기 & 리뷰

 

Today's hot item is Ducky Shine 3 Linear...!!!

이유모를 증상으로 손가락 마디가 부어오르던 도중

왠지 모르게 키보드가 문제 인것 같아 일단 지른..기계식 키보드 

Ducky Shine 3 적축 키보드입니다.

최대한 손가락에 무리가 안가는 키보드를 찾다가 적축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현재는 매우 만족입니다.^-^


아래는 배송받은 사진입니다. ㅎ


뽁뽁이로 엄청나게 말아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일단 박스와 뽁뽁이를 모두 제거 했습니다 ㅎ



두둥....드디어 키보드가 나오는 군요 ㅎㅎㅎ



위의 키보드는 이전에 사용한 멤브레인 방식의 iRocks 키보드 입니다. 

비교해보니 적축에 비해 키를 누를때 힘이 많이 들어가드라구요..!!

텐키리스를 구매해서 조금은 불편할줄 알았는데 ㅎㅎ 불편함은 별로 느끼지 못합니다 ㅎ



아이락스 키보드는 저 먼나라 창고로 보내버렸습니다 ㅎㅎ

두둥..드뎌 장착완료...!!



기본으로 들어있던 키캡을 바꾸고 LED도 켜보았습니다..ㅎㅎㅎ 후후훗..ㅋㅋ

하드웨어적인 면은 대만족 ㅎㅎ

회사에 키보드 붐이 일어날듯 합니다..ㅎ



LED 모드도 여러가지로 바꿀수 있고 키누르는 속도나 이런것들이 조절되니 신세계를 맛보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적축의 이 키감은 진짜..

기계식 키보드를 오랜만에 접한 저로써는 매우만족이네요..^-^

슥슥슥~~ㅎㅎㅎ

누를 때마다 점등되는 LED도 참 쓸때는 없지만 간지나네요 ㅎㅎ

아래는 몇개의 키캡을 바꾼 모습입니다. ㅎㅎ

이러다 키보드 덕후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키감은 대만족 ! 청축보다 힘이 안들어서 좋네요 ㅎ

 

아래는 대충 몇 키 눌러보는 동영상입니다.

키 소리 참고하세요 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