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ion/Shoes

뉴발란스 ML999CRA,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리커니 2014. 7. 7.
반응형

 

뉴발란스 ML999CRA,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뉴발란스999CRA 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

정확한 모델명은 ML999CRA 네요.

이 모델은 체리블라섬 다음 모델 입니다.


그냥 매장에 진열된 거만 보고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신어보고 바로 구매했네요 ㅎㅎㅎ

가격은 매장가 기준 159,000원 입니다.



요즘은 박스도 참 이쁘게 나오는거 같네요.



정면샷 입니다. 정말 이뻐요 ㅎㅎㅎ






마지막 아래는 착용샷 입니다. ㅎㅎㅎ

신발 이쁘다는 말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좀 부담되긴 하지만 정말 이쁘네요.ㅎㅎ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