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삼겹살 콜? 형네 고기집에서 봐 강동구청역 삼겹살 맛집

리커니 2019. 6. 22.
반응형

삼겹살 콜? 형네 고기집에서 봐 강동구청역 삼겹살 맛집

강동구청 형네 고기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동구청역 근처에 있는 삼겹살 맛집 형네 고기집 입니당

 

 

4번 출구로 나와 다음 골목에서 turn right. 100미터쯤 가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형네고기집 메뉴

 

close가 ??? 인 이유는 사장님이 닫고싶을 때 닫아버리기 떄문입니다 ㅋㅋ

 

형네고기집 반찬

메뉴판에 깻잎 돼지 생고기 전문점이라고 써있듯이 깻잎짱아찌가 나옵니다.

요 반찬들과 고기의 조합이 진짜 좋아요.

특히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여기 빠지실꺼에요.

 

형네고기집 삼겹살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된장찌개, 버섯 하나는 서비스 ㅋㅋ

생삼겹살인데 만삼천원이면 가격도 괜찮네요 ㅎ

고기는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서 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형네고기집 삼겹살

캬 생삼겹살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형네고기집 삼겹살 조합

사장님이 알려주신데로 고기와 반찬의 조합을 만들었어요. 새콤달콤 미쳣죠. 사장님 어머니의 비법이라고 하네요.

 

형네고기집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에 날치알 김 등등..캬

한숱갈 떠 먹으면 음~ 소리나 나옵니다 ㅋㅋ

 

볶음밥 숱갈샷

새콤달콤한 밑반찬의 조합이 취향에 따라 좀 갈릴 수도 있지만

고기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뭔가 정감가는 식당 분위기도 좋았구요 ㅎ

사장님도 말은 좀 많으시지만 친절하신 것 같구요 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