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서울맛집-방이동]일식튀김을 맛볼수 있는 분식집~공룡떡볶이!

리커니 2014. 2. 28.
반응형


[서울맛집-방이동]일식튀김을 맛볼수 있는 분식집~공룡떡볶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공룡 떡볶이 입니다. ㅎ

일식튀김이 정말 맛나죠 ㅎ

 

가는 방법은 송파구청쪽 먹자골목 입구로 들어와 직진 ->

파리바게트가 있는 먹자골목 사거리에서 우회전 ->

비어아일랜드가 있는 삼거리까지 직진 ->

세븐일레븐이 있는 왼쪽으로 한블럭을 가면

오른쪽 골목에 보입니다 ㅎ

 

 

저는 저녁에 가서 어둡네요 ㅎㅎ

골목 입구에 위치해서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꺼에요.

 

 

 

 

실내는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6개의 테이블 정도가 있네요 ㅎ

 

 

가게 내부에 위치한 메뉴입니다.

튀김이 살짝 비싼 감이 있는데

먹어보시면 비쌀만 하구나 하실꺼에요~ㅎ

 

 

저희는 모듬튀김, 국물떡볶이, 순대, 어묵우동을 시켰습니다.

왕새우탕면도 먹어봤는데 우동이 더 맛나더군요 ㅎㅎ

일단 튀김이 시선을 사로잡죠 ㅎㅎ

 

 

배가 고프긴했지만 ...

둘이가서 다먹었습니다.

배 터질뻔했죠..ㅎ

 

 

 

 물과 단무지는 셀프 입니다.ㅎ

사장님 사모님 부부가 운영하시는거 같은데 ㅎ

서비스는 중 ㅎ 친절하긴 하세요 ㅎ

 

맛은 있지만 가게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요

이거 한번 먹고 몇번 갔는데

3번인가 닫혀있었던것 같네요ㅎ

 

튀김은 반할만 한 맛입니다 ^-^

 

폭~! 풍~! 흡~! 입~!ㅋㅋㅋ

 

맛★

친절도

분위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