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JAVA

Eclipse Validation Skip 방법. 무한 validation 제거.

리커니 2014. 1. 7.
반응형


Eclipse Validation Skip 방법. 무한 validation 제거.

이클립스로 프로젝트 작업을 하다보면

무한 validation이 걸려

굉장히 짜증나는 상황이 벌어진다.

1% 에서 더이상 진행이 없이 이클립스가 멈춘다.


결국 작업관리자를 켜야하는 상황이 벌어지니

그러기 전에 무한 validation이 걸리는 곳을 Skip해 버리자.


우선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난다.

처음엔 되겠지라는 마음가짐으로 30분 이상을 기다려봤지만...

결국 1%에서 어떠한 미동도 없다.



이제 이 짜증나는 상황을 제거해 보자.


우선 Project Explorer 에서 

무한 validation이 일어나는 프로젝트의 Properties 로 들어간다.



Properties창이 나타나면 JavaScript의 Source 탭으로 간다.

Edit.. 클릭!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아래쪽 Add를 눌러 무한 validation이 일어나는 곳의 경로를 설정해 주면 된다.

**은 모든 폴더 

*.js 모든 이름의 js 파일.



그럼 무한 validation 없이 진행이 된다.


불필요한 파일이라면 그냥 workspace에서 무한 validation 이 일어나는 폴더, 파일을

지워 버려도 된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