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Streaming

javascript 웹에서 RTMP 출력 상용 Flash Flowplayer 사용.

리커니 2017. 4. 18.
반응형

 

※Flowplayer 가격정책이 월마다 지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점 참고 하세요.

javascript 웹에서 RTMP 출력 상용 Flowplayer 사용.

 

 

http://flash.flowplayer.org/plugins/streaming/rtmp.html

 

위의 주소를 클릭하면 Flash Flowplayer 를 사용해 RTMP를 라이브 스트리밍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구매를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컬 테스트 시는 문제가 없지만 도메인 등록을 하지 않으면 domain not allowed 라는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https://flowplayer.org/pricing/player.html

 

위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도메인 갯수에 따라 금액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구매한 적이 있어서 할인이 되네요.

1도메인이 85유로 입니다.

 

구매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Account 쪽에 구매한 Players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flowpalyer flash 버젼을 구매하세요.

 

 

Flowplayer 3.2 버젼 아래 보면 Download가 있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파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RTMP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럼 하단에 Download 가 있고

RTMP 를 출력할 수 있는 swf 파일을 다운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위와 같이 RTMP 주소를 받은 변수 src 를 받아 위와 같이 코딩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코드는 사이트에 예로 잘 나와 있습니다.

 

로컬 및 도메인을 등록한 사이트에서는 잘 표출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